문화담다
3월 7일 문스와치 골드, 스와치/오메가 공개
한한담
2023. 3. 9. 23:34
반응형
같은 그룹 내의 브랜드이지만, 극과 극의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의 협업으로 최악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불렸던, 스와치와 오메가가 또 한번의 신제품을 출시 했다.
신제품이라고 해봤자, 기존 제품에서 컬러와 디자인이 약간 변한 제품을 출시한 것인데, '문스와치 골드'가 그 주인공이다.
기존에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1백만개가 넘게 팔리고, 판매 시작과 함께 줄을 서거나, 오픈런이 이뤄지는 진풍경도 이뤘던 두 브랜드의 협업은 이번을 통해서 조금 더 오메가의 고급스러움을 담았다.
오메가 주력 모델에 자주 사용되는 18K 골드 초침을 적용하고, 기존 모델들보다 조금 더 오메가에 다가간 디자인이 적용됐다.
이 제품의 경우 언제나 살 수 있는 모델은 아니고 지난 3월 7일 하루에만 런던, 밀란, 도쿄, 취히리의 몇몇 오메가/스와치 매장에서만 판매됐다. 한국돈으로 약 35만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, 무언가 오메가의 한정판 느낌을 대중브랜드의 스와치가 불필요하게 소비하는 것 같긴 하지만, 인기로 그 결과가 증명되고 있으니, 당분간은 이어질듯 하다.
솔직히 나도 혹해서 하나 질러볼까 하긴 했지만, 훗날 정말 최악의 콜라보로 기록될지, 대 혁신의 콜라보로 기억될지, 지나봐야 알 것 같다.
반응형